미디어센터

PRESS RELEASE

PRESSInterCHARM Korea

235

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
235 K-뷰티 무슬림 문화권 공략 활발 제목 : K-뷰티 무슬림 문화권 공략 활발 날짜 : 2020.02.20 조회수 : 4 2020.02.20 4
234 소비자가 원하는 화장품 만드는 ‘바이미’ 트렌드 각광 제목 : 소비자가 원하는 화장품 만드는 ‘바이미’ 트렌드 각광 날짜 : 2020.02.20 조회수 : 2 2020.02.20 2
233 K뷰티 중국 진출 채널 ‘왕홍’ 관련 산업 성장세 제목 : K뷰티 중국 진출 채널 ‘왕홍’ 관련 산업 성장세 날짜 : 2020.02.19 조회수 : 5 2020.02.19 5
232 신규 화장품 브랜드, 2020년 K뷰티 트렌드 이끈다 제목 : 신규 화장품 브랜드, 2020년 K뷰티 트렌드 이끈다 날짜 : 2020.02.19 조회수 : 2 2020.02.19 2
231 국내 남성 1인 평균 8.2개 뷰티 제품 사용 제목 : 국내 남성 1인 평균 8.2개 뷰티 제품 사용 날짜 : 2020.02.19 조회수 : 1 2020.02.19 1
230 화장품 로드숍, 재정비 통해 실적 개선 나섰다 제목 : 화장품 로드숍, 재정비 통해 실적 개선 나섰다 날짜 : 2020.02.17 조회수 : 9 2020.02.17 9
229 럭셔리 브랜드 화장품 중국 시장 행보 '주목' 제목 : 럭셔리 브랜드 화장품 중국 시장 행보 '주목' 날짜 : 2020.02.17 조회수 : 9 2020.02.17 9
228 한국 화장품, 세계 구석구석 진출 가능성 보인다 제목 : 한국 화장품, 세계 구석구석 진출 가능성 보인다 날짜 : 2020.02.14 조회수 : 27 2020.02.14 27
227 '펭수'에 열광하는 2030, 화장품기업 벤치마킹 필요 제목 : '펭수'에 열광하는 2030, 화장품기업 벤치마킹 필요 날짜 : 2020.02.13 조회수 : 26 2020.02.13 26
226 ‘코로나’로 연이은 행사 취소, 화장품 전시회 영향은? 제목 : ‘코로나’로 연이은 행사 취소, 화장품 전시회 영향은? 날짜 : 2020.02.12 조회수 : 22 2020.02.12 22
225 럭셔리 명품 패션 브랜드, 화장품 사업 진출 활발 제목 : 럭셔리 명품 패션 브랜드, 화장품 사업 진출 활발 날짜 : 2020.02.11 조회수 : 30 2020.02.11 30
224 화장품 신흥 수출시장으로 주목받는 '러시아' 제목 : 화장품 신흥 수출시장으로 주목받는 '러시아' 날짜 : 2020.02.10 조회수 : 22 2020.02.10 22
223 이커머스 시장 심화, 네이버·쿠팡 상생 지속 전망 제목 : 이커머스 시장 심화, 네이버·쿠팡 상생 지속 전망 날짜 : 2020.02.07 조회수 : 28 2020.02.07 28
222 중기부-KTR, 해외규격인증 획득 지원사업 진행 제목 : 중기부-KTR, 해외규격인증 획득 지원사업 진행 날짜 : 2020.02.07 조회수 : 24 2020.02.07 24
221 “스마트하게 뷰티하자”…K-스마트뷰티기업협회 창립 제목 : “스마트하게 뷰티하자”…K-스마트뷰티기업협회 창립 날짜 : 2020.02.05 조회수 : 29 2020.02.05 29
220 신종 코로나로 백화점·면세점 등 휴점, 화장품에도 영향 제목 : 신종 코로나로 백화점·면세점 등 휴점, 화장품에도 영향 날짜 : 2020.02.05 조회수 : 30 2020.02.05 30
219 2020년 色다른 마케팅 전략, ‘컬러’에 기회 있다 제목 : 2020년 色다른 마케팅 전략, ‘컬러’에 기회 있다 날짜 : 2020.02.04 조회수 : 28 2020.02.04 28
218 올해 화장품 트렌드 '비건ㆍ친환경ㆍ코스메슈티컬' 강세 제목 : 올해 화장품 트렌드 '비건ㆍ친환경ㆍ코스메슈티컬' 강세 날짜 : 2020.01.31 조회수 : 46 2020.01.31 46
217 뷰티업계, 첨단 기술의 결합으로 진화하다 제목 : 뷰티업계, 첨단 기술의 결합으로 진화하다 날짜 : 2020.01.30 조회수 : 41 2020.01.30 41
216 화장품업계, ‘약국’ 통해 유통채널 확장 노력 제목 : 화장품업계, ‘약국’ 통해 유통채널 확장 노력 날짜 : 2020.01.30 조회수 : 32 2020.01.30 32